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트플러스 갤러리, 제39회 서울 국제관광전 'K-Art Rising Star' 참가 작가 공모!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4.03.29 23:21
  • 수정 2024.04.02 0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플러스 갤러리(대표 조정일)에서는 서울 코엑스 A홀 1층에서 오는 5월 9일부터 5월 12일까지 4일간 개최하는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K-Art Rising Star'에 참가할 작가를 공모한다. 공모는 4월 22일에 마감한다.

공모포스터 / 아트플러스 제공
공모포스터 / 아트플러스 제공

2023년 서울국제관광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아트플러스 갤러리에서는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K-Art Rising Star' 아트존을 운영한다. 

조정일 대표는 "서울국제관광전은 한국을 대표하고 해외에도 영향력을 행사하여 한국의 자부심을 높이고 작가들의 위상을 높이려 노력할 것입니다.

SITF 2023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모습 / 아트플러스 제공
SITF 2023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모습 / 아트플러스 제공

많은 작가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전시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클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전시신청 바로가기 https://online.flipbuilder.com/qegbi/dknh/

아트플러스 갤러리(ARTPLUS Gallery) 소개

아트플러스 갤러리(대표 조정일)는 국내 미술 산업을 선도하는 주체로서, 신진 및 블루칩 작가들의 전시기획과 협력 콘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미술 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는 국가 경쟁력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K-콘텐츠의 성공적인 전개와 높은 일치를 보여주고 있다.

아트플러스 갤러리는 대중적인 기획과 전시를 통해 다양한 계층에게 접근 가능한 K-미술을 선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업계에서의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을 강조하며 창의적이고 다양한 기획으로 콘텐츠 개발과 고유한 공신력을 구축하고 있다.

Part별 협력업체와의 효과적인 제휴를 통해 미술 분야의 주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내 예술의 가치를 높이고 K-미술의 세계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갤러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