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 회장, 외교통일위원장 표창 수상!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4.03.27 00:16
  • 수정 2024.03.27 0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 회장은 제35차 2024 상반기 재능나눔 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외교통일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2024년 새로운 임원 위촉식도 함께 거행되었다.

세계미술작가협회 여운미 회장 외교통일위원장 표창 수상 / 협회 제공
세계미술작가협회 여운미 회장 외교통일위원장 표창 수상 / 협회 제공

이번 시상식은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가 3월 26일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부, 극동방송이 후원하고, 아나운서 심소원 사회로 진행했다.

수상자에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창조혁신경영대상, 재능나눔공헌대상, 재능문화예술대상, 재능명인대상이 수여되었고, 국회 위원장 표창으로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상, 정무위원장, 기획재정위원장, 외교통일위원장, 보건복지위원장, 환경노동위원장, 행정안전위원장, 국방위원장,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이 시상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전)정운찬 국무총리, 한국재능기부협회 명예 이사장을 비롯 전)서울지방중소기업청 배두옥 청장 등 중소기업인 및 재능나눔인들이 참석했고 협회 임원 위촉식도 같이 진행되었다. 또한, 가수 박정식, 가수 우연이의 축하공연은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외교통일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 회장 /협회 제공
외교통일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 회장 /협회 제공

한국재능기부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분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수여했다. 창조경영인협회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며,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수여했고, 남다른 재능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예술인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재능문화예술대상을 수여했다.

최세규 이사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지만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나누며 따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 협회 또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재능기부인들을 끊임없이 발굴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국가경제 및 사회에 보답할 우수한 중소기업인들에 대한 홍보 및 집중적인 육성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 작가 / 협회 제공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 작가 / 협회 제공

여운미 Yeo,Woon mi  회장 소개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회장
세미갤러리,대표, 세미협TV(유튜브운영)
(사)세계문화교류협회/고문
(사)한국창조미술협회/중앙고문
(사)한국예술작가협회/자문위원
아트코리아방송/고문
한국심미술회/자문위원
태평양미술가협회/자문위원  
코리아아트페스타/자문위원   

기타 경력
(전)대학강사 역임(성신여자대학교.경주서라벌대학교,대구공업전문대학교) / 심사위원 역임(제24회 서곳 문화예술제전, 제31회 전국공예품경진대회,남북문화교류영상물심의의원)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