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노이 사주 분석

고정숙 전문 기자
  • 입력 2024.03.09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노이 사주 분석 

 

 

최근 미노이가 화장품 브랜드 P사 광고 촬영을 두 시간 전 펑크 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노쇼 논란’이 불거졌다. 

태어난 시간을 알 수 없어 삼 주만으로 미노이의 갑진년 운세를 알아보자.

진(辰) 월(양력 4월)에 태어난 辛 일간이다. 辛 금은 다듬어진 보석에 비유되며 음간(陰干)으로 예민한 편에 속한다. 4월이면 농사를 지을 시기로 물이 많이 필요한데 일단 삼 주 안에서는 물이 없다. 물은 이 사주에서 식상에 해당한다.

식상이란, 지혜, 재능, 표현력을 나타낸다.  

 

정관은 길신(吉神)으로 안정성, 보수적인 삶을 추구하는 성향이지만, 편관은 흉신(凶神)으로 취급되고, 도전적인 성향으로 드러난다.   

 

월 주는 부모 자리인 동시에 사회 자리가 된다. 세운(歲運)이 사회 자리와 같이 동착(同着)하는 것을 복음(伏吟)이라고 한다. 즉 한자로 풀이하자면 엎드려서 끙끙 앓게 된다는 뜻이다.

더구나 이 사주는 연 주[丁丑], 월 주[甲辰] 모두 백호살이다. 세 기둥 중에 두 개가 백호살인데 세운에서 다시 백호를 만났으니, 이런 운이 들어오면 매사에 신중해야 하고 사업 확장이나 일 벌이는 것을 자제해야 한다.  

 

丑과 辰은 서로 깨진다는 파살이다. 이미 원국에 丑辰 파의 기운이 있을 때는 세운이나 대운에서 같은 글자가 들어오면 파살이 성립된다는 것을 알고 미리 대비하고 항상 주의해야 한다.

辛 일간에게 축 진은 인성으로 문서에 해당된다. 계약 같은 일도 문서에 해당되니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않게 된다.

 

삼 주 안에 식상이 보이지 않고 재성 甲이 바로 옆에 있다. 식상은 내가 노력해서 돈을 취하는 형태로 나타나지만, 무식상에서 재성이 바로 옆에 있으면 일단 돈 욕심부터 먼저 나게 된다. 특히 올해 갑진년은 재성 운이다. 평소보다 더욱 재물에 욕심이 많아지게 된다. 

일반적인 사주에서 식상 없이 재성이 왕 하면 손 안되고 코 풀고자 하는 심리가 작용하는 편이다. 

 

현재 19 병오(丙午) 대운이다. 丙은 방송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운이다. 丙은 태양을 상징하기에 스스로 빛을 내지만, 丁은 모닥불, 전깃불과 같은 인공적인 것에 비유된다.

내년부터는 丁 대운으로 바뀌니 지금보다 본인의 노력이 많이 필요하다.

뿌리가 없는 신약한 辛 일간으로 재물을 쫓으면 안 된다. 특히 2024 갑진년은 처신하는 데 있어 매사 심사숙고해야 한다.  

 

미노이 사주 분석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