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M Global, LPGA 스타 선수 ‘메건 캉’ 후원 발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4.02.14 2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 스타 선수 메건 캉 2024-2025시즌 2년간 후원
지난해 LPGA 투어 첫 우승 거둔 메건 캉
오는 8월 FM Global 챔피언십에도 출전 예정

세계 최대의 재물보험사 중 하나인 FM Global(FM 글로벌)이 미국 뉴잉글랜드주 출신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선수인 메건 캉(Megan Khang) 선수를 2024-2025시즌 2년간 후원한다고 지난 8일(이하 현지시간) 발표했다.

이번 후원 발표는 지난해 FM Global이 신설한 LPGA 토너먼트인 FM Global 챔피언십(FM Global Championship)을 발표한 이후에 이루어졌다. 해당 토너먼트는 2024년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미국 매사추세츠주 노턴에 위치한 TPC 보스턴(TPC Boston)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메이저 대회와 투어 챔피언십을 제외하고 LPGA 투어에서 가장 큰 상금 규모의 대회다.

FM Global의 후원을 받는 LPGA 스타 선수 ‘메건 캉’ / FM Global 제공
FM Global의 후원을 받는 LPGA 스타 선수 ‘메건 캉’ / FM Global 제공

올해로 26세이자 라오스 소수민족의 후손인 메건 캉은 FM Global의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소재 본사에서 60마일(약 96.6km) 떨어진 미국 매사추세츠주 록랜드에서 자랐다. 2016년 LPGA 투어에 합류한 이래 탑 10 피니시를 38회 달성하여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었으며, 2023년에는 캐나다에서 열린 CPKC 여자오픈에서 첫 LPGA 투어 우승을 거두었다. 올해 1월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열린 LPGA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Drive On Championship)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이번 후원의 일환으로 메건 캉은 FM Global의 로고를 달고 투어에서 활동할 예정이며, FM Global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열리는 2024 FM Global 챔피언십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메건 캉은 “FM Global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FM Global 팀이 이야기하는 성실함과 회복탄력성, 뛰어난 성과를 위한 노력의 가치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라며, “우리는 비즈니스나 커뮤니티를 위협하는 자연재해, 또는 플레이를 방해하는 골프 코스의 해저드와 같은 리스크를 평가하고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빠르게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말콤 로버츠(Malcolm Roberts) FM Global 사장(President) 겸 최고경영자(CEO)는 “여자 프로골프를 뉴잉글랜드주에서 재현함에 있어 메건 캉 선수 이상의 파트너를 생각할 수 없었다”라며, “골프 코스 안팎에서 최상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메건과 함께 우리가 공감하는 가치를 알리고, 파트너십을 통해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4 FM Global 챔피언십은 지난 2004년 미국 매사추세츠주 사우스 해들리(South Hadley)에서 메그 말론(Meg Mallon)이 우승한 2004 US여자오픈 이후 처음으로 미국 뉴잉글랜드주에서 열리는 LPGA 대회다. 보스턴 지역에서의 마지막 투어는 지난 1997년 리셀롯 노이만(Liselotte Neumann)이 우승한 매사추세츠주 캔톤에 있는 블루 힐 컨트리 클럽(Blue Hill Country Club)에서의 웰치스 챔피언십(Welch’s Championship)이다.

FM Global 로고 / FM Global 제공
FM Global 로고 / FM Global 제공

FM Global은 과학적 연구 능력 및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재물 위험 관리와 고객의 회복력 강화에 전념하는 상호 보험사로 약 200년 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50년 간 사업을 영위해오고 있다. 대부분의 재물 손실은 예방 가능하다는 비전을 둔 FM Global은 포춘 1,000대 기업 중 1/3을 포함해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고객과 함께 하고 있다. FM Global의 고객은 비용 효율적인 리스크 관리를 통하여 사업 연속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손실을 예방하고 완화하고자 전세계에 걸쳐 1,900명 이상의 FM Global 재물 손실 예방 엔지니어와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