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의춘 회장, "한국프레스센터 입주, 제2의 도약 전기 마련"

권용 기자
  • 입력 2022.11.11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10일 서울 중국 한국프레스센터 10층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었다.

약 14개의 언론 유관 기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는 한국프레스센터는 국제회의장, 기자회견장 등 기자들의 기사 송고를 위한 첨단 송·수신 통신 서비스망이 갖추어져 있어 국내외 뉴스의 산실로 인정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언론 회원사들이 참가해 격려와 축하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의춘 회장은 “그동안 숙원 사업이었던 한국프레스센터 입주를 위해 노력해 온 역대 회장단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회원 신문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제2의 도약을 위한 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재단 이희용 경영본부장은 “이번 입주를 통해 함께 미디어 산업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언론의 위상 강화와 발전에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의춘 회장은 “한국인터넷신문협회는 앞으로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어 많은 언론인이 자유롭게 교류하고 의논하는 ‘미디어 사랑방’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며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는 부탁의 메세지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