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부울경 최대 규모로 16일 벡스코 개막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1.07.12 1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작가 업체 작품&관련 제품 한자리
예술작품, 재봉틀 등 이벤트 경품 풍성
15일(목)까지 사전등록 입장권 20% 할인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1’이 이번 주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로서 유명 작가들과 작품은 물론 관련 제품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사진제공: 한국국제전시
사진제공: 한국국제전시

이번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1’은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람객 선착순 경품부터 추첨 이벤트까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대행사장에서는 나만의 굿즈 제작부터 페이퍼 아트, 도자 체험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 원데이 클래스, 강연, ‘파페포포’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다.

‘K-手作존’에서는 내손내만 향수, 굿즈, 실크스크린, 한복소품, 마스크스트랩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부대행사 및 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주제인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에 걸맞는 ‘드레스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강, 초록색 옷이나 크리스마스 소품을 착용 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일 5명씩 총 15명을 선정해 경품을 선물한다.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이벤트로는 ‘미리크리스마스 부스를 찾아라!’를 꼽을 수 있다. 전시장에 조성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부스를 찾아 부스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관람객 50명, 총 150명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3명에게 ‘갤러리 미루나무’ 최성환 작가의 작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과 함께 하는 협찬사 스냅스(오프린트미)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 디자인 굿즈 제작, 홍보물 인쇄, 사진 인화 등을 전문으로 하는 스냅스는 현장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스냅스 전 상품 대상 5,000원 할인 쿠폰과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 콜라보한 특별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 굿즈는 쿠나(CUNA), 리벳(LIBET)작가의 작품이 담긴 스티커와 부채 등이다.

사진제공: 한국국제전시
사진제공: 한국국제전시

국내외 미술 작가들의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파인 아트(Fine Art) 특별전’에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작품을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주어진다. 당첨자에게 버니나미싱에서 70만 원 상당의 재봉틀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정된 작가의 작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경품으로 가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행사 전날인 15일(목)까지 2차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권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각종 티켓 사이트에서도 할인 가격으로 전시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에서 열리는 ‘K-핸드메이드페어’는 12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7월 23일(금)까지 조기신청하는 참가 작가 및 업체들에게는 참가비를 최대 30% 할인해준다. 관련 문의는 행사 홈페이지와 사무국의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