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호중의 라이프스토리 ‘트바로티, 김호중’ 도서판매 1위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8.13 13:28
  • 수정 2020.08.13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국백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 3위
‘사이코지만 괜찮아’ 대본집, 동화 인기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의 라이프스토리를 담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에 올랐다.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의 라이프스토리를 담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에 올랐다.

예스24가 집계한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의 라이프 스토리를 담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에 올랐다.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은 2위를 유지했다. 조국백서추진위원회가 검찰개혁을 둘러싼 우리 사회의 갈등을 기록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이 새롭게 3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스타강사 ‘김미경의 리부트’는 4위,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주인공이 쓴 동화책의 실사판 시리즈 중 하나인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가 5위에 진입했다.

지난주에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흥행은 출판시장에도 반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드라마 대본집 ‘사이코지만 괜찮아’ 1과 2가 19위와 10위를 기록했다. 드라마에서 여자주인공이 쓴 실제 동화책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특별 동화’ 시리즈인 ‘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 ‘봄날의 개’, ‘좀비 아이’도 16위권 안에 들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후회가 사라지고 오해가 줄어들 수 있도록 스스로의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가 새로운 1위로 등극했다. 남성에서 여성으로 변한 후 수백 년을 살아온 시인의 일대기를 다룬 버지니아 울프의 소설 ‘올랜도’가 2위로 나타났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