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번 주 베스트셀러]『더 해빙 The Having』 10주 연속 1위

안치호 기자
  • 입력 2020.06.18 15:14
  • 수정 2020.06.18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이후의 세계』,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코로나 투자 전쟁』 등 투자 관련 도서 인기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에세이 『내가 빛나는 순간』 전자책 분야 1위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이 10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4주 연속 2위를 유지했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에 대한 이야기 『돈의 속성』은 한 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고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가 다섯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가 평범한 단어들 속에 깃들인 특별한 가치를 발견하는 『보통의 언어들』은 두 계단 상승한 5위다.

코로나19로 인한 불안정한 경제 상황이 계속되면서 투자 관련 도서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금융 예측가인 제이슨 솅커가 코로나 이후의 사회를 전망한 『코로나 이후의 세계』가 한 계단 하락한 11위로 나타났다.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은 세 계단 오른 12위, 팟캐스트 ‘경제의 신과 함께’와 ‘삼프로TV’에 출연한 경제분석가와 전문 투자자 8인이 코로나19 이후의 자산시장을 예측한 『코로나 투자 전쟁』이 여덟 계단 하락한 13위를 기록했다.

장편소설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기억 1』은 세 계단 내려 6위에 안착했고 『기억 2』는 한 계단 하락해 7위로 나타났다. 소설가 정세랑의 4년 만의 신작 장편소설 『시선으로부터,』는 여섯 계단 내린 19위다.

이외에도 김수현 작가의 에세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가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의 일본 수출과 동시에 역주행을 시작해 9위에 올랐다. 육아 멘토 푸름이교육연구소 푸름아빠의 육아 바이블 『푸름아빠 거울육아』는 두 계단 내린 10위, 새 교육 과정에 맞춰 최신 개정판으로 출시된 『동아 연세 초등 국어사전』은 14위다. ‘인생 문장’으로 나를 되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인문 에세이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는 네 계단 하락해 15위를 차지했고, 지리가 정치·경제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지리의 힘』이 네 계단 내려 16위에 안착했다.

또한 외면받던 아이디어가 전쟁, 질병, 비즈니스의 위기를 승리로 이끈 사례를 담은 『룬샷』은 세 계단 상승해 17위에 올랐으며 맛있게 먹고 감량도 가능한 101가지 레시피를 담은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가 18위로 나타났다. 자존감이 올라가는 신기한 떡을 만드는 떡집 이야기 『장군이네 떡집』은 20위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다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5』가 예약판매와 동시에 8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연금술사』의 저자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에세이 『내가 빛나는 순간』이 1위에 등극했으며 뒤를 이어 프랑스의 대표 작가 마르크 레비의 장편소설 『그녀, 클로이』가 2위에 올랐다.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더 해빙 The Having』이 10주 연속 1위에 올랐다(사진= 수오서재).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더 해빙 The Having』이 10주 연속 1위에 올랐다(사진= 수오서재).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