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혜의 자연 만끽하는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각광···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

황인성 기자
  • 입력 2020.02.03 13:16
  • 수정 2020.02.03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새 단장 세미나실 및 야외 공간 완비···각종 기업 행사 및 개인 여행 최적화
차별화된 식사 패키지 및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등 마련

[미디어피아] 황인성 기자= 서울 근교에서 편안한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하이랜드 리조트’가 눈길을 끈다.

(사진=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사진=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경기도 가평군 북면 명지산 자락에 위치한 ‘하이랜드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인 휴식 명소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기존 시설을 현대식으로 단장해 기업 연수뿐 아니라 가족 친목 행사, 연인과의 여행, 각종 모임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새단장을 통해 마련한 세미나실과 넓은 야외 공간은 단체 행사에 특화됐으며, 운동회뿐 아니라 연회, 야유회, 마을잔치 등까지 다양한 행사를 치를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식사 패키지도 ‘하이랜드 리조트’만의 강점이다. 조식부터 브런치, 석식 메뉴까지 다양한 시간에 다양한 형태로 휴식을 취하며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박2식 패키지 세트뿐 아니라 당일 야유회 패키지 세트 등으로 구성돼 숙박 단위에 상관없이 다채로운 음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사진=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군립공원인 명지산 자락에 위치한다는 점도 방문객들의 관심을 끄는 요소이다. 사계절 내내 숲에서 전해지는 변화를 체감할 수 있으며, 주변으로 이어진 각종 산책로는 마음의 평온을 느끼게 한다. 용소폭포 둘레길 등은 가평 내에서 익히 알려진 자연 산책 코스이다. 아울러, 리조트 정문 앞에는 명지참숯이 있어 찜질을 통해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하계 시즌에는 리조트 옆 계곡에서 간단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숲 탐방을 비롯해 친목 도모 및 단합을 위한 팀워크 훈련, 각종 레크리에이션 등도 사전 문의를 통해 협조 및 지원이 가능하다.

(사진=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사진= 가평 하이랜드 리조트).

한편, ‘하이랜드 리조트’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전 객실 주중/주말 20% 할인 행사 중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